홍천아씨 가연지기

에미데 유리티포트 전기주전자 1.8L 후기추가

뉴삼성운전면허

제가 궁금한상품 티포트,전기포트 에미데 유리티포트 전기주전자 1.8L 비교 알려드려요
오늘 상품가격 에서 쎄일된 금액
39,220원 초특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에미데 유리티포트 전기주전자 1.8L 상품구매


한달만에 고장. 후기추가 참고하세요 | —-밑에 후기 추가 봐주세요
한달만에 고장났네요.—

구입하고 2주정도 사용했습니다.
스텐+유리 조합의 티포트 찾다가 같은 디자인으로 우리나라 회사 이름 단 제품도 있었지만 급하게 쓰느라 로켓와우 되는 제품으로 샀어요.
지금까지 매우 만족입니다. 고장났다는 후기도 꽤 보여서 걱정도 되었지만 가격도 괜찮은편이라 일단 사봤어요.

1. 디자인
스텐과 유리의 조화가 깔끔하고 멋스러워요. 실물이 고급스러운 거 같아요. 디자인은 개인취향이 있겠죠^^
거치대도 스텐이라 더 마음에 들구요. 손잡이 부분에 버튼이 있지만 잡는데 전혀 문제 없어요.
무게도 생각보다 가볍다 느꼈어요. 물 꽉 채우면 당연히 무거워요 버겁지만 한 손으로 들긴해요 ㅎㅎ

2. 용량
1.8리터면 충분히 넉넉하고 쓰기 괜찮은 거 같아요.

3. 세척
뚜껑이 2중으로 되어 있어요. 티망을 넣고 뺄 때 쓰는 검정 플라스틱 뚜껑과 테두리를 감싸듯이 생긴 큰 뚜껑이 있어요. 세척하실 때 큰뚜껑을 힘 줘서 열면 세척하기 쉬워요. 물 받을 때는 작은뚜껑만 열고 받아요.
처음에 오일로 스텐부분 닦은 후 베이킹소다로 닦고 뜨거운물+구연산 넣어줬었는데 바닥부분에 연마제 안 묻어났고 윗뚜껑쪽 꺾이는 부분에서는(물은 안 닿는 부분인 거 같지만) 연마제 조금씩 나왔었어요.
그리고 쓰시다보면 바닥에 얼룩같은거 생기는데 구연산 넣고 끓여서 식힌 다음 헹궈주시면 사라집니다. 물에서 생기는 미네랄 얼룩이예요

4. 기능
차가운물 1.8L 넣고 100도로 끓는데 6분 정도 걸렸구요 ~
온도 40도 70도 80도 90도 100도 설정은 되지만 온도가 숫자로 나오진 않아요. (끓으면서 47도 89도 이런식으로 숫자표시 되진않음)

5. 특징
온도에 따라 led 조명색이 달라요.
저는 처음에 설명 자세히 안 보고 ㅎㅎ 끓으면서 온도 구간에 따라 색이 변하는지 알았어요. 그게 아니고 100도로 지정하시면 처음부터 붉은색이 나오고 40도로 지정하시면 처음부터 40도 될때까지 녹색이 나오는거예요. 이 기능 필요없다고 생각했었는데 보기에도 예쁘고 알아보기도 좋고 재미도 있네요.

6. 보온
티포트이지만 보온은 100도에서 2시간입니다
차를 오래 따뜻하게 두고 드실 분들은 다른제품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일단 물 100도로 끓여놓고 그때그때 온도 맞춰서 쓰기 때문에 보온기능 안 필요해서 이걸로 샀지만 차 우려내서 드시는 분들은 보온기능이 중요할 것 같아요.

7. 뚜껑
뜨거운물 부으실 때 뚜껑 열려서 불편하다는 후기도 있더라구요ㅜㅜ 티망 빼고 닫으면 더 꽉 닫혀서 물 부을 때 괜찮았구요- (꽉 눌러닫아야해요) 티망 넣었을 때는 뚜껑 한쪽이 살짝 올라가더라구요. 다시 눌러줍니다 . 미리 후기를 봐서 그런가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8. 티망
촘촘하고 스텐이라 좋아요. 윗쪽은 플라스틱 손잡이와 테두리가 있는데 물에 직접적으로 닫는 부분은 아니고 또 열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폴리프로필렌 재질이더라구요. 본체 뚜껑도요.

9. 아쉬운점
본체에 유리-스텐 이어지는 부분에 실리콘 고무 처리되어있는거 신경쓰였었는데 실제로 보니 견고하고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다만 물이 실리콘 위쪽으로 고일 수 있어서 차 마시고 세척 잘해야겠어요. 또 주둥이쪽도 물이 고일 수 있는 구조라 위생에 신경써야겠어요.

10. 가격
3만원 미만으로 저렴한 편인 거 같아요. 고장이 안 난다면요^^

—–후기추가——-

한달만에 고장이 났어요. 전원 켜면 작동 안되고 꺼져버립니다.
전화해보니 택배 보내라고 주소를 알려주네요.
구매자가 부담해서 직접 택배 보내야합니다.

디자인만 멋져보이게 만들고 너무 허술하네요.
비용과 세척하는데 들인 공과 상품평 길게 쓰는데 들인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


건강차 우려서 맞춤온도 설정해 놓으니 편리합니다! | 부모님집에 실제품이 있는데 부모님이 추가로 더 필요해서 사드렸는데 만족해하십니다^^
건강차 끓여서 온도 설정해놓고 먹기 좋아요.


에미데 유리티포트 전기주전자 1.8L, EMEK-A1771GF전기포트가 있어도~
아이둘 있어서 보리차를 매일 끓이는데
주전자를 따로샀는데 불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이거 저렴한데 왠지 느낌와서 구매해서 써보니
[진심후기] 3개월 사용했는데 진심 좋네요
저는 보리차나 루이보스티 잘우려먹는데 요거 대박
가격도 너무착해서 놀랐다는ㅋ
단점을 찾는다면 뚜껑 잘안닫으면 물따를때 같이 컵에 들어감 잘닫으세용ㅋ


에미데 유리티포트 전기주전자 1.8L, EMEK-A1771GF디자인과 모양은 맘에 들었는데 며칠 안되서 전기가 안들어 오니 어떡하나요~
AS도 안되고~ㅠ ㅠ


에미데 유리티포트 전기주전자 1.8L, EMEK-A1771GF차도 우리고 온도 조절도 되고 짱 좋아요. 온도마다 불빛도 다르고^^ AS센터/ 031-765-8797, 070-8680-5297 래요 인터넷에 떠도는 번호는 아니더라구요.


에미데 유리티포트 전기주전자 1.8L 상품구매


The post 에미데 유리티포트 전기주전자 1.8L 후기추가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에미데 유리티포트 전기주전자 1.8L 후기추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